제주도 지도 모음 입니다.

제주도 지도 모음 입니다.


해외여행을 못가게 되면서 국내에 사람이 적은 곳이 어디일까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주도는 비행기를 타고 갈 수 있는 곳으로 멀리 여행을 떠나는 기분도 들고, 누구에게나 힐링의 섬으로 느껴지는 곳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기 전에 코스를 짤때 필요한 다양한 지도들을 첨부했습니다. 아에서 필요한 파일을 다운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제주도 지도 파일이 pdf 파일로 되어 있어서 핸드폰에서도 쉽게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소개해 드릴 것은 관광지와 도로 등의 표시가 모두 상세하게 나와있는 지도 입니다. 혹시 제주도에 처음 가본다면 모든 관광지가 표시되어 있어서 계획을 세우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지도를 볼때 먼저 확인해야 하는 범례 입니다. 

주변 섬으로 갈때 필요한 항로표시와 렌트카를 이용할때 필요한 도로명 표기 등이 상세히 되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제주도 관광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제주도전체 버스노선표도 들어 있습니다. 공항을 중심으로 출발지와 도착지를 미리 알아볼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꼭 필요한 매월 축제정보, 안전관광정보, 주요관광안내소 전화번호, 여객선 정보, 항공편 전화번호 등이 들어 있습니다. 


제주도지도 다운받기

1- 제주도지도.pdf





렌트카 운전자용 지도

제주도에 도착하면 제일먼저 하는 것이 렌트 입니다. 여행을 떠나서 가장 주의해야하는 것이 안전사고 입니다. 렌트카 운전을 하면서 안전운전에 꼭 신경써야 합니다.


렌터카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위험지역 Top10을 알려주고 있으며, 위험지역에서 안전운전 요령등을 미리 볼수 있습니다.


2-제주도 안전운전.pdf




여행을 떠나서는 안전수칙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힐링과 휴식을 위해서 떠난 곳에서 사고가 발생한다면 돌이킬수 없는 상처가 될 것입니다.


제주도 관광 안내지도

제주도에 도착하여 숙소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 안내에서 부터 각종 관광지 안내 및 음식, 올레길, 한라산 등산 등의 모든 정보가 수록된 안내책자 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별로 배포하는 자료인며 이번에 소개할 것은 여름시즌 안내책자 입니다.



올레길 안내 : 걸으멍 놀멍 쉬멍, 올레 길 갑서

제주도에 가면 꼭 해보고 싶은 것이 올레길로 일주를 하는 것입니다. 지도를 보면 각 코스별로 길이와 소요시간, 출발장소 등이 표시되어 있어서 원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26코스 425km인 올레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제주올레트레일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출발장소와 길을 걸으면서 볼수 있는 관광지도 상세하게 표시해 두었습니다.

바로가기



한라산 등산코스 안내

누구나 한번은 올라가 보고 싶은 한라산 입니다. 정상에 있는 백록담도 궁금하고 주변에 있는 오름도 보고 싶습니다.

안내책자에는 각 코스별 소요시간 등의 안내와 매표소, 대피소 위치, 입산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 정보와 볼꺼리, 즐길꺼리, 레포츠 정보가 수록되어 있어서 제주도 여행에 꼭 필요한 안내책자 입니다.

pdf파일 첨부 합니다.


3-제주도 여행안내.pdf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