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9월 휴무일 정리, 추석선물세트 주문방법

이마트 9월 휴무일 정리, 추석선물세트 주문방법



어느덧 시간이 흘러 밤이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여름장마기간이 길어서 심각한 더위는 경험하지 못하고 넘어가는 듯 합니다. 9월에는 큰 명절인 추석을 준비해야 되는 기간이지만 이번 년도는 사회적 거리두리로 고향을 찾지 않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선물세트를 준비해야 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대형마트에서 매년 준비하는 선물세트에 대한 정보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매월 2회의 정기 휴무일을 실시하는 이마트 입니다. 9월에는 일반 식당이나 백화점 등은 방문하기 꺼릴 수 있어도 집에서 만들어 먹을 음식 준비 때문에 마트는 꼭 방문해야 할 것입니다.

장보러 방문한 알이 휴일이 아닌지 미리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이마트 매장별 휴무일

서울에는 총30개의 이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모든 매장의 휴무일은 공통으로 9월13일(일), 278일(일)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입니다.




인천 매장

5개의 이마트 매장이 있는 인천지역 휴무일은 인천공항점만 둘째, 넷째 수요일이고, 나머지 매장은 공통으로 둘째, 넷째 일요일 입니다.





경기도 휴무일

경기도에 가장 많은 45개 매장이 있으며, 각 매장별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착각하기 쉽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곳의 휴무일을 체크하여 헛걸음 하지 않도록 주의 하세요.




대전, 세종 지역

대전 2곳, 세종 1곳의 이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휴무일은 13일(일) 27일(일) 둘째, 넷째 일요일 공통 입니다.



충청도 휴무일

충청남도, 충청북도에는 1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대구, 울산, 부산 

대구 6개, 울산1개, 부산5개의 이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경상도

경상남도, 경상북도에는 16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전라도, 광주

광주광역시와 전라도 지역에는 11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강원도, 제주도

강원도 6개, 제주도 3개의 이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각 지역별 9월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 했습니다.




이번달이 끝날때는 추석 연휴가 시작 됩니다.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고향 방문을 취소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가족의 정을 담은 선물세트 전달은 택배를 통해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추석선물세트 택배 주문받는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8월13일 부터 사전주문예약을 받고 있으며, 9월18일까지 주문하면 최대 50만원 상품권 경품 찬스가 있습니다. 매년 대량으로 주문하는 분들은 사전 예약을 이용하면 좋겠네요.



추석사전예약 바로가기


한우선물세트는 누구나 좋아하는 상품 구성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비싸 부담이 큰 상품입니다. 올해는 저도 꼭 한우를 받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