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신발사이즈표 최신정리 아마존 직구

미국 신발사이즈표 최신정리 아마존 직구


해외직구 많이 하시죠. 여러가지 상품 중에 사이즈를 맞춰야하는 신발이나 옷같은 것들은 해외직구를 할때 판매하는 나라마다 규경이 달라서 착각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신발을 좋아해서 시즌마다 한두개씩은 사게 되는데... 집에 신발이 너무 많아요.

살때마다 판매하는 곳의 규격표를 다시확인하게 됩니다. 오늘은 미국 신발 사이즈표를 정리하여 보기 쉽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마존닷컴에서 제공하는 사이즈 표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미국은 우리나라와 신발 사이즈를 표시하는 방식이 전혀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보는 분들은 어떤것이 자신의 발에 맞는 크기 인지 모르게 됩니다.



먼저 발볼 사이즈표 입니다.

우리나라 신발에는 표시를 잘하지 않지만, 남자들은 군대를 가게 되면 군화 사이즈를 선택할때 발볼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미국에는 다양한 인종이 함께 살기에 다양한 발 모양이 있어서 발볼 규격표도 필요한듯 합니다.



남자 신발 사이즈표 입니다.

미국 / 유럽 / 영국 / 멕시코 / 인치 / 센티미터 규격별로 구분하여 보세요.



다음은 여자신발 사이즈표 입니다. 역시 미국/유럽/영국 / 멕시코 / 인치 / 센티미터 규격표 입니다.

여자 신발 사이즈는 우리나라 기준 210mm 부터 시작 됩니다.



어린이 신발 사이즈표 입니다.

어린이 신발은 83mm부터 시작되는데 어린 유아부터 발사이즈가 큰 248mm까지 규격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신발을 판매하는 쇼핑몰 볼때는 발볼 규격도 잘 확인해야 합니다. 각 인종별 발 모양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맞는 규격 선택이 중요 합니다.


발볼 영문 표기는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A < A < B < C < D


Narrow < Standard < Wide


2A < B < D < 2E < 4E 



오른쪽으로 갈수록 발볼이 넓어지는 표시이며 한국인에게 잘 맞는 규격은 B, Standard, D 가 좋습니다.




신발을 해외 직구했는데 사이즈가 맞지 않다면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규격표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 신발 브랜드별로 규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브랜드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규격이 있다면 그 기준에 맞게 주문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