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샵 메뉴 추천 가격 안내

반올림 피자샵 메뉴 종류와 가격 안내

옛날부터 많이 시켜 먹었던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매장들은 요즘은 가격이 많이 비싸서 잘 안시켜 먹게되는것 같습니다. 집 주변에 핫한 반올림 피자샵이 있어서 전화로 주문을 하고 방문해서 포장해 왔습니다. 

피자는 왠만하면 만족도가 높은 메뉴 입니다. 반올림은 가격대비 피자의 퀄리티가 좋고 맛도 있어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포장하러 방문했을때도 주문이 계속 들어오고 있더군요.





연예인 박나래를 모델로 쓰고 있는데 박스에까지 인쇄를 한것으로 보면 전속모델 기간을 상당히 길게 계약한것 같습니다. 피자박스는 한번 만들면 수량도 많고 오래 사용해야 되는데 말이죠.

매일매일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매장 한곳에 접어서 쌓아둔 박스양이 상당했습니다. 저 많은 것이 하루에 모두 소진되지는 않겠죠.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박스접는 알바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반올림피자 메뉴중에 많이 추천하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몬스터피자

대형마트에서 파는 큰피자 사이즈인 45cm크기 입니다. 단체 모임이나 여러명이서 먹을때 주문하면 좋을듯 합니다. 몬스터피자 전용 박스를 한쪽에 쌓아 놓았는데 정말 크더군요.

모든 피자를 몬스터 사이즈로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2. 치즈후라이크림치즈 피자

포테이토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피자 입니다. 세가지 치즈를 듬뿍넣어 치지와 갈릭포테이토의 조합이 환상적인 맛을 낸다고 합니다.





3.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피자


구운 통마늘과 양념불고기 토핑으로 들어갔으며 빵끝에는 달콤한 치즈소보로가 가득 뭍어있는 피자 입니다. 평범한 불고기 피자가 아닌 특별한 맛이 난단고 합니다.


4. 포텐피자

반올림피자의 여러가지 종류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조합 피자 입니다. 한판안에 수제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치즈 후라이, 핫치킨쉬림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어느새 전국에 없는 곳이 없는 피자 브랜드가 된 반올림 피자샵 입니다.

잘되는 곳은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주문해서 먹어보니 맛도 있고 가격대도 충분히 만족 스럽습니다.


위에서 추천한 메뉴인 포텐피자, 통마늘 불고기 소보로, 치즈후라이 크림치즈 가격안내 입니다.






주말내내 밖에 나가지 못하고 갇혀 지내다 보니 힘들어 식사 준비가 힘들다면 오랜만에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 보세요. 예전보다 더욱 다양해지 피자 브랜드가 생겼고, 만족도도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오늘은 최근 가장 핫한 브랜드인 반올림피자샵의 메뉴추천을 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