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 정리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혜택 정리


카드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자동갱신 재발급 되어 우편으로 왔네요. 요즘 신용카드는 번호가 뒷면에 인쇄되어 있군요 이걸 내가 쓰는건지 안쓰던 건지 헷갈리네요. 옛날에는 현금을 주로 사용하다가 언젠가 부터 플라스틱만 들고 다니면 되었는데 이제는 카드도 스마트폰에 등록하여 사용하다보니 내가 쓰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갱신전의 디자인이 너무 노후되어 산뜻하게 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주 새롭게 디자인 하지는 않고 옛날 느낌이 살짝 남겨 두었습니다. 변겨전과 후를 비교해 보면 예전꺼는 내용이 많이 들어갔는데 새로 만든것은 모든 내용을 빼고 심플해 졌습니다.




변경전 디자인을 보니까 어떤 카드였는지 기억이 납니다. 사용하고 있는 것이 맞군요. 현재 1일한드 200만원, 월간한도 1,0000만원 인데 한도까지 다 써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최저 기본값 수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도를 최대치로 높이면 일2천만원, 월5천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본 카드의 수수료율표 입니다.




이제부터 카드의 정석을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영화할인

대상극장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3곳 모두 가능 하며, 영화결재금액 3천원~1만원 미만 : 3천원 캐시백할인 / 1만원이상 : 6천원 캐시백 할인 됩니다.

월1회 연6회까지 할인 적용.



커피할인

가능한 브랜드 : 스타벅스, 커피빈 : 20% 캐시백 할인 / 1일 1회 가능, 월2회, 월5천원까지 할인 됩니다.


그리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TGIF, VIPS, 우노, 베니건스 등도 캐시백 할인 되는데 요즘 패밀리레스토랑 가는 사람있나요? 아웃백 빼고는 많은 매장이 없어졌던데..






놀이공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한국민속촌, 이월드(대구) 자유이용권 본인 50%할인(현장할인) / 캐리비안베이, 캘리포니아비치 : 입장권 본인 30%할인


추가로 할인되는 곳은 서울랜드, 경주월드, 통도환타지아, 전주동물원, 광주패밀리랜드가 있습니다.



서점&응시료

인터넷교보문고, 인터넷 영풍문고, Yes24 :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 월1회, 연6회 가능



주유소

S-oil 주유소 할인 : 리터당 40원, LPG는 3%할인 되며, 1일1회 월6회까지 가능 합니다.

1회 이용금액 최대 10만원까지만 적용 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인출 할 경우 수수료 면제 죕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앱으로 모든 결재를 하고 있어서 플라스틱 카드 사용하는 사람들도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갱신이 될때마다 필요없는 카드는 없애야 하는데 자동으로 보내주기 때문에 계속 잊어버리게 되네요.


오늘은 우리카드의 정석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가 형편이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