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달력 바로 다운로드 받기. 엑셀, ppt, jpg

2019년 9월 달력 바로 다운로드 받기


하루하루 계획을 세워나가다 보면 일주일, 한달을 꽉 채워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달력에 일정이 빼곡히 적혀 있으면 왠지 보람차게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뿌듯해 집니다.

야외할동하기 가장 좋은 계절인 9월도 연휴가 지났으니까 하루하루를 허투루 보내지 말고 시간 계획을 꼼꼼히 세워 봅시다.





2019년 9월 달력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공유해 드립니다.

평소에 제가 사용하는 서식인데 여기저기 무료로 뿌리다 보니 이제는 널리 퍼진것 같더군요. 다들 알찬 계획을 세워서 결실을 잘 맺으셨으면 좋겠네요.


먼제 엑셀달력 파일 입니다. 이래처럼 생겼습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만들려고 많은 내용을 넣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파일을 출력하여 이런저런 게획을 세우거나 할때 사용하는데 나름 보기 편하더군요.



2019-09월 달력.xlsx



다음은 파워포트인 ppt파일 입니다.

ppt파일도 최대한 심플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2019-09월.ppt


그리고 그림파일로 다운받고 싶은분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2019년 9월달력 jpg파일 입니다.


2019-09 jpg.zip






2019년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 벌써 9월이라니....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의 대사가 문득 생각나네요..


니들은 내일만 보고 살지

내일만 사는 놈은 오늘만 사는 놈한테 죽는다.

난 오늘만 산다 그게 얼마나 좃 같은 건지 내가 보여줄께..



오늘 하루를 소중히 잘 살자는 의미에서 아저씨 대사를 적어봤습니다. ㅎ

남은 9월 계획 잘 세우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