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웹사이트 순위 TOP 100 2019년

세계 웹사이트 순위 TOP 100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웹사이트는 어디일까요?

점점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서 세계 100대 웹사이트들의 트래픽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의 세계 100대 사이트는 트래픽이 많은 순위입니다. 여러 플랫폼에 걸쳐서 확장되거나 앱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 순위가 높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위쳇WeChat이나 스냅쳇Snapchat과 같은 곳은 순위에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먼저 국가별 Top 100 사이트 분포 입니다.

역시 미국이 가장 많은 46개인데 Amazon과 Google의 하위 국제 도메인까지 포함한다면 미국은 60개까지 사이트가 늘어납니다.

다음으로 중국이 15개, 일본 6개, 러시아 5개, 영국4개 입니다. 

대한민국은 Top 100내에 2개의 사이트가 들어갔습니다.


Top 100사이트에서 100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한달에 약3억5천만회의 방문자가 있어야 합니다.


역시 압도적인 1위는 월간방문자수가 600억회가 넘는 구글 Google 입니다. 2위는 월간방문자수 240억회가 넘는 유튜브 YouTube입니다.


표를보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Global Rank : 세계순위

▶Domain : 웹사이트 주소

▶Monthly visits(billions) : 월간방문자수(십억)

▶Parent : 소속회사

▶Country : 국가






세계순위 32위 삼성닷컴 월8억9천만회 방문하는 사이트 입니다. 갤럭시 휴대폰 때문에 전세계에서 접속하는 횟수가 많은듯 합니다.


세계순위 42위 네이버의 월방문자수는 6억4천만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한국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이겠죠. 이부분에서 데이터가 맞는 것인지 살짝 의심이 가긴 합니다.


이상 2곳이 세계Top 100에 들어간 대한민국 사이트 입니다.




세계 100대 사이트들의 상위를 차지하는 곳들의 공통점은 검색엔진 입니다. 구글은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YouTube를 포함하여 알바벳 회사 소유의 11개 도메인이 100위내에 있습니다.


그리고 각 나라의 인구수의 힘에 따라 순위에 포함되는 사이트 숫자가 많아집니다. 중국이 15개인 것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더이상 인터넷 강국이 아닌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우물안 개구리에서 벗어나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