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배개 구매 후 사용해 봤습니다.

꼬북배개 구매후 사용해 봤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팔랑귀 맞습니다.


유튜브와 각정 광고 배너에서 갑자기 꼬북배개 광고가 많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내 목 상태가 안좋다는 것을 구글AI가 어찌 알았는지 모르겠지만...  평소에 유튜브 광고가 나오면 100% 스킵해왔는데 이것은 광고를 워낙 잘 만들어서 그런지 구매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유튭 광고가 효과가 있네요. 저같은 사람도 필요한 제품은 구매를 하게되는걸 보니까 말입니다.





스마트폰이 나오고 3G에서 4G로 넘어오면서 유튜브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누구나 잠들기 전에 침대에 누워서 한두시간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때 배게를 높게하면 거북목이나 일자목이 되기 쉽습니다. 


저도 두통이 심해서 병원에 가본결과 일자목이 되어 있어서 두통이 왔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도수치료를 받으며 스트레칭을 많이해주고 있었으며, 일자목에서 조금 호전되어 두통은 많이 없어진 상태 입니다.



병원에서 치료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 습관을 잘 유지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그렇다고 잠자기 전에 유튜브를 끊을 수도 없고... 잠들었을때 좋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에 관심이 많았었습니다.



동영상 광고를 참 잘 만들었더군요. 승모근이 불쑥 솟아 있는 분들이 감쪽같이 사라지는 영상은 구매자 마음을 혹하게 만들기 충분 했습니다.


여기저기 검색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을 찾아내어 바로주문 했습니다. 택배가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박스가 작고 가벼웠습니다.



박스에 적혀 있는 용도와 목적을 보면 C자형 경추자세 유지, 스트레칭, 휴식 중 목근육의 이완, 휴식이나 낮잠 중 사용(거실, 쇼파, 침대 등), 야외에서 베개 대용, 휴대용 허리쿠션 등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개로 사용할때 꼬북배개의 위아래 구분이 잘 안가서 처음에는 박스에 그려져 있는 그림을 보고 몇번이나 맞춰 보았습니다. 약쪽 높은쪽이 몸쪽, 낮은쪽이 머리방향 입니다. 

세척은 물티슈로 슥슥 닥아내면 된다고 하네요.



몇일 사용하다보면 위아래 구분이 되기 시작하는데 처음에는 비슷하게 생겨서 구분이 잘 안되더군요. 제품에 확실하게 화실표와 같은 것으로 구분되어 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첫날부터 사용하여 잠을 자봤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무리없이 잠잘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비닐에 담겨 있는 꼬북배개가 보입니다.

플라스틱 냄새 같은것은 나지 않기 때문에 바로사용해도 무리 없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만들었겠죠.. 

배개가 목침처럼 딱딱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물렁하지도 않습니다. 저에게 딱 맞는 수준이었습니다.






뒷면을 보면 메이드인 코리아라고 적혀 있습니다. 

바닥면은 평평하게 되어 있어서 침대에 놓고 사용해도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됩니다. 컬러는 노란색인데 핸드폰으로 사진찍으면서 컬러가 왜곡되어 나오네요.



저는 목에C자 커브를 만들기 위해서 도수치료로 10여회 받았었는데 스트레칭 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이번 배개는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운듯 합니다. 아직 많이 사용한 상태는 아니지만 거북목과 일자목에는 효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배개를 사용하고 잠을자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목에 부담은 전혀 없었습니다.



꼬북배개를 아직 몇일 사용하지 않았지만 주관적인 총평은 만족입니다.


구매후기 간단요약

1. 새상품도 냄새 없어서 바로 사용 가능. 메인드인 코리아.

2. 딱딱하거나 물렁하지 않음.

3. 목 C자 커브 만드는데 효과 있는듯 함..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낫을때 무리없음.

4. 좀더 오랜기간 사용해 본 후 효과를 판단예정.




나이가 들어가면서 잠을 푹자고 아침에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를 깨닫게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일생의 30%이상을 잠자는데 보내게 되는데 침대와 배개는 정말 중요한 아이템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이 나온다면 구입하여 사용해 보고 숙면과 상쾌한 아침을 맞이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