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무일 7월 정리 입니다.

이마트 휴무일 7월 정리 입니다.


폭염과 함께 장마철이 찾아오는 7월 입니다. 장마철이 되면 야외 활동을 하기 힘들어져서 대형마트와 같은 넓은 실내공간을 찾게 됩니다. 특히나 비가 오지지 않는 날이면 폭염이 찾아오기에 에어컨이 시원하게 가동되는 곳에서 편하게 쇼핑을 하게 되죠. 





올해는 여름 휴가를 해외로 떠날 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국내 유명 관광지에 사람이 많이 몰릴것 같습니다. 지방도시에 여행을 갔을대 마트에 들러 장을 봐야 하는데 마트 휴무일이면 다른 곳을 찾아가야 하는 불편을 겪어야 합니다. 그래서 각 도시별 휴무일을 정리 했습니다.



사람이 없는 곳으로 휴가를 떠나고 싶은데 모두 생각이 똑같아서 장소 선택이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바닷가는 많은 사람이 찾아와서 붐빌 것으로 예상되고, 도심의 호캉스는 이미 예약이 끝난듯 하네요. 올해 휴가는 어디로 계획하고 있나요?


2020년 7월 이마트 휴무일 정리 입니다.


서울 매장 휴무일

서울지역 전체 매장은 7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인 12일, 26일 공통 휴무 입니다. 모두 같은날 휴점하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인천 휴무일

인천지역은 인천공항점을 제외하고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공통 휴무 입니다.





경기도 휴무일

매장수가 가장 많은 경기도의 휴무일은 도시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매장이 둘째,넷째 일요일에 문을 닫지만 그렇지 않은 곳도 많습니다. 



대전, 세종 휴무일

3개의 매장 휴점일이 공통 입니다.




충청도 휴무일

총1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대구, 부산, 울산


경상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이마트 매장 숫자는 총 16개 입니다.



전라도, 광주 지역


강원도



제주도




각지역별 7월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 했습니다.

현자 거주하고 있는 지역 뿐만 아니라 휴가를 떠날 곳도 확인해 보세요.




최근 마트에서 반가운 과일인 복숭아를 발견 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복숭아인데 아직은 크기가 작고 당도가 높지 않지만 쌓여있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침이 돌며 흐믓 했습니다.

시골에서는 나무에 달린 복숭아를 바로 따서 먹으면 그 맛이 아주 좋았었는데요. 여름만 되면 오래전 추억이 떠오르는것 같습니다.



올해 여름은 역사상 최고의 폭염이 찾아올 것이라고 합니다. 일을 하는 사무공간 뿐만 아니라 각 가정에도 에어컨이 필수일 것이며 오래된 에어컨을 사용중이라면 에너지 절약을 위해서라도 미리미리 바꾸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생활정보] - 에어컨 이전 설치비용 단가표 안내



최근에는 선풍기 보다 시원바람을 멀리 보낼 수 있는 성능좋은 써큘레이터를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여 효율높게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마트에 장보러 가서도 전자제품 판매 공간에서 제일 눈이 많이 가는 제품이 써큘레이터 였습니다.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해서 추가로 하나 구입할 계획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