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정보 Aviator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정보 Aviator


아파트 주차장에 떡대가 어마어마한 차량이 몇일째 보이고 있다. 누군가 새차를 구입한듯 한데 자세히 보니 링컨 에비에이터 였습니다. 실물로 보는 것은 처음이라서 기웃기웃하며 훝어 봤는데 차 크기나 디자인과 활용도 면에서 마음에 드네요. 오늘은 대형 럭셔리 SUV 링컨 에비에터의 가격과 기본스펙 정보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중인 에비에이터 모델은 Reserve와 Black Label 두가지 입니다. 판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델별 자세한 옵션은 맨아래 첨부 했습니다.


ㆍ리저브 모델 : 8,320만원

ㆍ블랙라벨 모델 : 9,320만원


3.0 가솔린 V6엔진으로 연비 8.1km/L 입니다. 4륜구동 / 6~7인승 차량이며 길이가 5m가 넘는 대형 SUV 입니다.




링컨 워런티 & a/s

ㆍAN EFFORTLESS DOOR-TO-DOOR EXPERIENCE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바쁜 고객님을 위해 직접 찾아가 차량을 픽업한 뒤 정비를 마친 후 다시 전달해드리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엔진 오일 교환(정기점검 포함)의 경우 3년 동안 최대 6회까지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편도 50Km까지만 무상으로 제공하며. 톨게이트 비용은 고객 부담)


ㆍWARRANTY

신차 출고일로부터 5년/10만km 이내(먼저 도래하는 사항을 적용)에 무상 보증수리가 제공됩니다.

(배터리 보증 : 3년/6 만km 이내, 먼저 도래하는 사항 적용)


ㆍEXTENDED SERVICE PLAN

링컨의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서비스(eSP)는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Premium maintenance Plan)로 3년/6 만km(먼저 도래하는 사항을 적용)까지 일반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해드립니다. 그뿐 아니라 폭넓은 정비 서비스까지 제공하므로 차량의 유지 관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ㆍ24 HOURS ROADSIDE ASSISTANCE

링컨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행 중 긴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전국 어디에서나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 차량 고장으로 운행불가 시, 현장으로부터 50km범위 내 가장 가까운 링컨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견인해드리며, 차량의 연료가 소진되었을 때 및 타이어가 파손되었거나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때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언제든지 달려가 도움을 드립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링컨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 080-300-3673(주행거리 6만km 이내 제공)


ㆍLINCOLN GENUINE PARTS & SERVICE

링컨이 설계, 제작, 추천하는 순정 부품을 사용하면 완벽한 품질, 조립, 기능이

보장됩니다. 순정 부품은 포드 모터 컴퍼니가 보증하며 링컨 딜러 네트워크가

지원합니다. 링컨 딜러의 테크니션들은 고객의 차량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테크니션들은 포드 모터 컴퍼니로부터 지속적인 교육을 받으며, 고객의 차량을 위해

특별히 설계한 부품을 사용합니다.


ㆍLINCOLN ORIGINAL ACCESSORIES

링컨 순정 액세서리는 1년/ 2만km 동안 보증이 이루어집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후륜구동을 기반으로 하는 4륜구동 차량 입니다. 아파트 주차장에서 다른 차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형차 답게 실내공간도 넓게 쓸수 있어서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높은 차량에 탑승할때 사람과 반려동물이 수월하게 타고 내리는 것은 물론 2열 바깥 시트의 팁-앤-슬라이드 기능으로 공간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열 시트 뒤 여유로운 적재 공간에는 핸즈프리 리프트게이트 하단에 간단한 킥 모션으로 접근 가능합니다. 빠른 추가 적재 공간 확보를 위해서 후면 적재 공간의 파워폴드 3열 시트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링컨 에비에이터에 장착된 트윈터보차자 3.0 V6 엔진은 사륜구동에 맞는 강력한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그리고 10단 기어가 들어가 있어서 고급차량 다운 부드러운 운전감을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실내의 각종 장치들을 조작할때 음성으로 가능 합니다. COMMAND: WITH YOUR VOICE

싱크3 보이스 컨트롤 기술1은 당신의 기기와 에비에이터를 연결해주며 전화와 음악 등의 기능을 스티어링 휠 버튼 및 간단한 보이스 커맨드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큰 화면에서 익숙한 휴대폰 인터페이스를 보려면 아이폰(iPhone®)과는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2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는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2를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테리어 외부컬러와 인테리어 컬러 선택 범위 입니다.

개인적으로 white 또는 blue 컬러가 마음에 드네요.




링컨 에비에이터의 실내 디자인은 3가지 컨셉이 있습니다.


ㆍ플라이트 FLIGHT

오랜 항공 역사로부터 영감을 받아, 링컨 블랙 레이블 플라이트 테마는 호화로운 가죽 및 특별한 소재들을 적용하여 탑승자들에게 하늘로 날아오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ㆍ데스티네이션 DESTINATION

링컨 블랙 레이블 데스티네이션 테마의 가죽 시트 카이야 마호가니 어플리케와 함께 조화를 이루어 여정이 작품이 되게 합니다.


ㆍ샬레 CHALET

샬레 테마와 함께 아슬아슬한 산비탈에서의 스키 이후 느끼는 짜릿함과 눈 덮인 숲속 오두막에서 느끼는 편안함을 동시에 느껴보십시오.





리저브와 블랙라벨 모델의 휠 디자인 입니다. 규격은 22인치 똑같지만 디자인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차를 바꾸고 싶어하는 마음이 점점 커지고 있네요. 새로운 차를 주차장에서 보기만하면 기웃기웃하게 되니. 이번에는 링컨 매장에 나가서 에비에이터 시운전을 해보고 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