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화담숲 입장료 안내

곤지암 화담숲 입장료 안내


곤지암 스키장은 LG 그룹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관리를 잘 해서 설질이 좋고 사람이 많아도 리프트 회전율이 좋은편입니다. 스키장을 여름에 방문해 보면 슬로프가 잔디로 덮혀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는 스키장 뿐만 아니라 골프장과 함게 화담숲으로 유명합니다. 가을철 가벼운 산행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에 있는데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 합니다. 꼭 사전예매를 하셔야만 합니다. 사전예약을 한후에 입장시간에 맞춰 도착해야 하며 시간경과시 입장불가 입니다.

예매 입장권을 구입하면 별도의 티켓은 없으며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는 QR코드로 입장가능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 입니다. 9월7일(월) / 14일(월) / 21일(월) / 28일(월) 휴원일.




수도권에서 가깝고 나이드신 어르신도 가벼운 산행을 하기 좋은 코스이며, 특히 가을이면 단풍이 아름답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에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 오전9시00분 ~ 오후6시00분 (입장마감 오후5시까지)

⊙ 20분 단위로 예약 및 입장 가능 합니다. (예약시간대 20분, 40분 단위 예약)

⊙ 예약시간이 경과하면 입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30분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멀리서 봤을때 스키장 슬로프가 보이며 겨울에 없었던 관광곤돌라를 운행중에 있네요. 화담숨 입장을 위해서는 초보슬로프 옆에 있는 무인발권기에서 할수 있습니다.




화담숲 입장요금 안내 입니다.


⊙ 봄~여름 시즌 

ㆍ성인 : 1만원

ㆍ어린이 : 6천원

ㆍ경로/청소년 : 8천원


모노레일 탑승권 별도 (현장에서 선착순 구매가능)


겨울시즌 입장료 : 성인 1만원 / 어린이 8천원 (겨울시즌에는 모노레일 탑승권 포함 입니다.)





和談 화담의 뜻은 정답게 이야기 나눈다 라고 합니다.

아래 화담숲 관광 안내지도를 보면 생각보다 넓고 다양한 볼꺼리가 있는 곳입니다. 어르신들은 모노레일을 타고 한바퀴 둘러 본다면 멋진풍경을 편하게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화담숲은 생각보다 규모가 큰 곳입니다. 각 구역별로 둘러보는데 소요되는 시간 안내 입니다. 마음에 드는 코스를 선택하여 산책해 보세요.


⊙ 숲 트레킹 코스 : 소나무 정원까지 약2.0km / 소요시간 약 50분

⊙ 숲 산책 코스 : 모노레일2번 승강장까지 약 1.9km / 소요시간 약 40분 / 완만한 데크 산책길 입니다.

⊙ 숲 타마원 코스 : 모노레일 2번 승강장까지 약3.4km / 소요시간 약 60분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있는 LG그룹에서 운영하는 화담숲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가을 단풍 구경을 멀리 떠나기 힘들다면 찾아가 볼 만한 곳입니다.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지하철 경강선 곤지암역에서 내리면 택시나 버스로도 접근이 가능하여 주말에 차가 막히는 걱정없이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